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후기

남자친구 선물로 좋은 쉐이빙 젤 추천 (+레이지 소사이어티)

by 지알엠 2021. 3. 29.

남자친구 선물로 좋은 쉐이빙 젤 추천 (+레이지 소사이어티)


※ 본 포스팅은 '완전한 내돈내산 포스팅' 임을 알려드립니다.

※ 직전 포스팅으로 이동 (클릭) ▼

2021.03.22 - [▶︎ be IT grae] -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미지아 말고 제발 이거 사세요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미지아 말고 제발 이거 사세요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미지아 말고 제발 이거 사세요 ※ 본 포스팅은 '완전한 내돈내산 포스팅' 임을 알려드립니다. ※ 직전 포스팅으로 이동 (클릭) ▼ 2021.03.15 - [▶︎ be clever grae] - 청담 결혼

clever-grae.tistory.com


안녕하세요  CLEVER_grae 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남자친구들 선물로 좋은 가성비가 아주아주 뛰어난 고급져보이는 생필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남자들이 매일 매일 할 수 밖에 없는 면도의 필수품, 쉐이빙 젤이에요 !

쉐이빙 폼은 들어봤는 데 쉐이빙 젤이라니 무슨 말이냐구요?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하지 않고 아래에 친절히 설명해드릴테니까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셔요 :^)

남자친구(들) 선물 용으로 어떤 게 좋을 까?

뭐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남자친구라고 하면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에게도 해당되는 내용이기도 하지만, 그냥 주위의 일반적인 남사친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거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군대를 다녀와본 대한민국의 남자로서ㅎ 군대에 있는 남사친 혹은 남자친구에게 보내기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사실 군대에서는 다른 비싼 물건들을 사용할 기회가 없고, 대부분 생필품에서 누가 어떤 제품을 쓰고 다른 걸 쓰면 티가 잘 나기 때문이지요.



예를 들어서 군대에서 평소에 남자 화장품에 관심도 없다가 주변 동기나 선/후임들이 쓰는 제품들을 보고 관심이 생겨서 급 피부 미용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군인들이 아주 많을 거에요~ 이런 식으로 생필품에 대해서 아주 작은 차이이지만 매일 쓰는 제품을 남다른 걸 선물해주면, 군인들은 분명히 아주 만족스러워서 아마 다음에도 또 사서 보내달라고 할만큼 괜찮은 제품이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ㅎ

 

쉐이빙 젤 vs 쉐이빙 폼

가장 일반적으로 예전부터 남자들이 면도하던 방식은 쉐이빙 폼에 해당되요. 고운 폼이 나오면서 그걸로 면도를 하는 건 데, 폼 타입 다음으로 나오게 된 타입이 바로 젤 타입이죠. 근데 이 젤 타입은 처음에는 젤이 나오지만, 얼굴에 문지르면 폼으로 결국 변하게 되어 완벽한 젤 타입이 아니라고 볼 수 있고 결국 폼 타입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어요 !



근데 제가 구매했던 레이지 소사이어티 시카 쉐이빙 젤은 젤 그 자체로 얼굴에 바르고 면도할 때도 젤로만 면도하는 제품이에요! 직접 써보니 많이 문지르다 보면 젤이 조금 폼클렌저처럼 거품이 좀 나긴 하는 데 거의 잘 안변한다고 보면 되요ㅎ

나머지 이 쉐이빙 젤의 특징은 아래 부분에서 설명할게요 :^)

 

 

레이지 소사이어티 시카 쉐이빙 젤 2.0, 시카 성분 설명 !

레이지 소사이어티 시카 쉐이빙 젤 2.0.. 이름이 정말 길죠? 그래도 쉐이빙 젤의 가장 중앙에 주요 성분인 '시카'라는 단어가 언급되어 있어요 !  이 시카라는 성분은 주로 화장품에 잘 쓰이는 성분인 데, 민감 피부의 안정을 도와주고 보호하며 수분을 공급해서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아주 좋은 성분이랍니다.



병풀추출물이라고 하는 데, 이 원재료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이 듬뿍 들어있다고 하네요. 이름에서 2.0이라는 숫자가 들어가는 데~ 이게 무슨 버전이라는 뜻은 아니구요, 기존 제품 대비해서 이 착하고 좋은 '시카' 성분의 원재료가 2배나 들어가있다고 해서 그렇게 2.0이라는 숫자가 붙었다고 합니다. 2.0이 붙은 제품이 최신 제품이니 그걸로 사야겠지요?ㅎ

 

내가 직접 써본 레이지 소사이어티 쉐이빙 젤 장점 !

우선 이 쉐이빙 젤 자체를 써본 사람들이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왠만한 남자들은 써오던 걸 그대로 쓰는 (적어도 생필품에 대해서) 귀차니즘이 아주 심하기 때문에, 여자분들이 선물로 이것도 해봐, 저것도 써봐 라고 제안을 해주시면 좋은 걸 알고 더 사달라고 할거에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도 폼의 형태가 아닌 완전히 젤 타입으로 사용하는 이런 쉐이빙 젤은 구매를 하면서도 과연 면도가 깔끔하게 이루어 질까? 라는 의구심이 있었지만.. 그래도 우선 디자인이 너무 멋드러지기에 (마치 핸드워시의 명품?은 아니지만 디자인이 예쁜 이솝같은 통의 색깔과 느낌) 망설이지 않고 구매를 했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쿠팡에서 지금 이 제품을 사시면 원래는 뚜껑으로만 덮여있는 데 펌프가 되는 캡을 증정하고 있어서, 한 손으로 가볍게 펌핑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 일반 니베아나 질레트 같은 폼이나 젤 (결국엔 폼 타입)을 사용하다 보면 헤어스프레이처럼 가스 타입으로 되어있기때문에 사용 전에 통을 들고 충분히 흔든 다음 사용을 해야해서 은근히 귀찮아서 폼 클렌저 남은 거품으로 면도를 했던 적이 좀 있거든요 !

그렇게 귀찮았는 데 우선 한 손으로 펌프해서 흔드는 과정 없이 바로 젤을 짜서 얼굴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편리했어요 ! 그리고 이 젤이 투명한 젤이기 때문에 얼굴에 문지르고 보았을 때 털이 어느정도 보이기 때문에 털이 많은 사람들 미용 목적으로 (라인대로 면도하시는?)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젤 타입은 처음이었는 데 제가 사용햇던 어떤 폼 타입이나 처음에 젤로 나오지만 결국 폼으로 변해버리는 그런 질레트 같은 제품 대비해서 이 완전한 젤 타입이 가장 밀착력있는 면도를 가능하게 해주었어요 !

이건 뭐 안 믿을 수도 있지만, 젤이라는 게 점착성이 강한 물질의 상태이잖아요~ 역시 이 제품을 얼굴에 발랐을 때 확실히 수분감도 있고 점착력이 있어서 얼굴에서 흘러내리지 않고 고정이 잘 될 정도로 잘 붙어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전기면도기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면도한 후 표면이 날 면도기로 한 것처럼 좀 바짝? 깎여있는 모습이었어요ㅎ  진짜 좀 신세계 :^)





 

#글을 마치며

이렇게 처음 써보는 젤타입의 쉐이빙 젤은 솔직히 기능상의 단점이랄 게 딱히 없어요. 우선 제품 디자인도 이솝처럼 고급진 느낌의 통에 담겨있기 때문에 누가 봐도 이게 쉐이빙 젤이야? 핸드워시 아니야?라고 생각할만큼 데코가 가능한 디자인이고

기능상으로도 젤 타입을 써보면 아마 제 생각에는 다시는 폼이나 질레트 젤(나중에는 폼으로 결국 변하는) 등의 기성품을 사용하지 못할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게 바짝 면도가 되면서도 피부에는 자극을 주지 않는 면도의 정석?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ㅎ (광고는 아닌 데 흥분하게 만들어버리는...ㅎ)



굳이 단점을 꼽자면 아무래도 가격이라고 할 수 밖에 없어요. 진짜 ㅋㅋ 가격 말고는 단점이 없지만 그래봤자 1만원 아래니까 남자친구 혹은 남사친들에게 혹은 군인 친구들에게 널리 선물해도 저렴하면서 고급진 선물이 될 수 있는 가성비 갑 선물으로 추천드리네요 ㅎ

글을 쓰다보니까 너무 흥분을 해버려서 글이 너무 지루하게 길어진 감이 있는 데, 정말 개인적으로 면도를 하는 남자라면 한 번쯤 경험해볼 수 있는 면도의 신세계를 선물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을 정도로 만족스럽고 고급진 사용감?을 주니까 안심하고 구매해보셔도 좋을 거에요. 그럼 초봄인 데 미세먼지들 조심하시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그럼 이만 🙋🏻‍♂️
- CLEVER_Grae studing all over the world.


※ 다음 포스팅으로 이동하기 ▼

댓글